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BIG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사람들에게 스트레스 받게 하고 피을 말리는지 경험을 통해서 알게 되었다.
직장을 다니고는 있는데 미래에 대한 비젼이 전혀보이지 않고 있다.
비정규직보다 못한 정규직을 다니고 있는데 그래도 한때는 IMF도 이겨내고 그 당시에는 좋은 직장이였다. 꼬밖꼬박 급여일만 되면 잘도 월급이 나왔기 때문이다.
IMF당시에는 몇개월씩 월급도 못 받고 회사들 망해서 빈털털이로 회사에서 쫓겨나듯이 그만둔 사람들이 엄청났다.
그래도 그 힘들다는 IMF도 이겨내었다.
지금까지도 월급이 적어서 그렇지 나름 선방을 하면서 다녔다.
하지만 문제가 되는 것이 미래경제생활이다.
지금이야 아무렇게나 생활하고 그런다고 하지만 앞으로 일들을 어떻게 해야할까?
나이 이제는 아재나이다.
점점 나이를 먹어가니까?
한해 한해가 틀리게 다가온다.
그리고 어머니 역시 나이를 먹어가고 있다
이제는 진짜 앞으로 미래에 대해서 생각을 해야하는데 아저씨 나이에 배우게 된 것이
네이버 블로그이다.
처음에는 별 생각없이 취미생활 용도로 배우다가 블로그를 활용해서 돈을 벌 수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참 블로그 대여다 판매다 매매다 하던 시절에 최적화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돈이 된다고 해서 네이버 블로그 활성화시키려고 일상글 하루에 2개에서 3개정도 올리던 때가 있었습니다.
나름대로 인터넷에서 쉽게 돈 벌수 있는 몇가지 종류 업체에서 회원가입해서 블로그 글쓰기부터 시작해서 클릭알바등
하다가 돈도 날리고 한동안 블로그를 하지 않다가 개인사정으로 주식를 하다가 빚더미에 경제생활은 파탄이 나고 그랬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그게 다 욕심때문에 발생했던 것 같습니다.
서론이 길어집니다. 블로그나 카페
SNS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배울기회가 생겼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과 함께 간접적으로 그때 제휴마케팅을 만나게 됩니다.
그때 제휴마케팅에 대한 것도 모르던 시절이였고 CPA광고 글쓰기라고 해서 블로그 알바라고 CPA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전문교육기관에서 배우면서 한 6개월정도는 나름대로 네이버 블로그에만 온 열정을 쏟았는데 알고 보니까?
나중에서야 배웠는데도 깨닫지 못했습니다.
검색엔진 알고리즘이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최적화 블로그가 되기 위해서 6개월동안 노력했는데 블로그 최적화가 안되고 CPA광고 글쓰기를 한참하던 때였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CPA광고 마케팅을 하던 시절이였고 제휴마케팅 업체과 사이트들이 엄청 많이 생겨나던 시절입니다.

그러다 보니 네이버에는 같은 동종에 사람들이 포화상태이고 경쟁도 치열해지다 못해 과열 현상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그때 네이버 블로그 밖에는 몰랐던 시절이였습니다. 무조건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에 몰방을 하다보니까?
블로그 글쓰기가 싫어지고 제휴마케팅을 하다가도 수익이 발생되지 않으니까 CPA마케팅 활동을 하기가 싫어지고 스트레스 받고 돈은 생기지 않고 그러니까
자연히 얼마하지 않던 활동도 안하게 되니까?
한 6개월동안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회사만 열심히 다녔고 진짜 그 당시에는 너무 힘들었던 시기였던것 같습니다.
주식 빚 갚으려고 했던 시기와 블로그 글쓰기로 처음에는 재미도 있었지만 갈수록 스트레스가 쌓여만 같던 시절이다.
그렇게 6개월동안은 모든 것을 잃어버리려고 노력했던 시절인 것 같다.
그러다 다시 제휴마케팅을 다시 결심한 것은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 때문이다.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이야기이다.
2018년도 1월 새해시작을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지금시작해도 늦지 않을까?
생각만 했다. 겁쟁이처럼 이해타산만 하다가 1월에 티스토리 블로그 우여곡절 끝에 개설을 하였다.
미련을 버리지 못해서 다음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를 조금씩 시작했다. 네이버 블로그에 제휴마케팅 cpa글을 올렸는데 역시나 쉽지가 않다. 교육기관에서 운영하는 활성화된 카페에 cpa를 올려도 마찬가지이다.
수익이 전혀 발생되지 않았다.
그러다가 알게 된 것이 다음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 cpc광고 수익이다.
블로그 글쓰기만 해도 수익이 발생한다는 소리만 들었지 실제로는 수익이 발생되는지도 모른다. 다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기분이 그럴 것이다.

그런 느낌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제부터는 제휴마케팅에 대해서도 제대로 해 볼 생각을 가지고 있다.
역시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리고 네이버보다는 구글 검색를 더 활용하다 보니 전문적인 자료들이 더 많이 발견하는 것 같다.
필자가 말했지만 네이버에서 제휴마케팅은 이미 포화상태에 있다.
그러다 보니 두가지의 갈림길 발생한다.
하나는 네이버에서 계속해서 제휴마케팅을 치열한 경쟁력을 뚫고 살아남을 것이냐 아니면 다른 장소를 찾아서 제휴마케팅을 할 것이냐이다.

그 무대가 구글이다.
거대기업 구글은 망할 염려가 없을 것이다.
말로만 듣고 구글 검색은 잘 하지 않았지만 구글 애드센스(제휴마케팅)을 하려고 gmail까지 만들었다.
지금까지는 겉 돌기식으로 제휴마케팅이나 구글 애드센스를 하기 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기 전에 굴욕같은 초대장을 구걸하면서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해 두기만 했다.
이제는 부터는 본격적으로 꾸미기도 해보고 제휴마케팅 인 텐핑과 연계해서 돈을 벌수 있는 수단을 마련하고 돈 벌수는 방법을 배워가고 있다.

내가 제휴마케팅을 하려는 이유는 경제적으로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얼마나 벌게 될지는 모르지만 그리고 직장을 다니면서 투잡으로 얼마나 벌게 될지는 모르지만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직장생활 앞으로 10년정도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그 이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
제휴마케팅과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앞으로 내 미래를 어떻게 풍족하게 해줄지는 모르지만 지금보터는 더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을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냥 생각만 하고 있는 것보다는 직접 제휴마케팅에 대해서 광고카피를 해보고 첫번째 실패는 했지만 다시 도전해보고 구글 애드센스 최종승인도 어렵다고 하는데 최종승인 받는 것으로 나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검증이라고 생각을 해서 열심히 돈을 모아 볼 생각이다.

나중에는 경험과 노하우가 쌓이고 1인기업이나 디지털 노마드족처럼
생활을 즐기면서 노천 카페에 노트북하나 놓고 커피마시면서 키보드 두드리면서
재택근무를 하면서 수익도 벌어들이고
즐겁게 살아보고 싶은 것이 지금 현재 이루려는 꿈이다.
그 꿈을 이루려면 지금 현재로써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
말 그대로 꿈일수도 있지만 목표가 생겼다.

그리고 지금 제휴마케팅을 하려는 이유이다.
아마도 지금 제휴마케팅을 하려는 모든 분들이 꿈이 아닐까 생각한다.
아직 제휴마케팅 시작도 못하고 있는데
거대한 목표가 하나 생겼다.
6월 어느 초여름날 블로그에 타이핑하고 있다.
이게 시골아제의 꿈의 시작이다.

전 아무런 스펙도 없고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을 연구하고 공부하고 돈을 벌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 방대한 주제를 잡은 "마케팅"이란 주제를 찾아서 구글 검색에서 엄청난 자료들을 찾아서 읽어내려가고 있다.
작년에는 1월초부터 6월달까지 블로그 글쓰기를 하다가 포기했지만 올해 2018년도는 1월부터 3월까지 하다가 다시 정비하는 시간이 필요했다. 더이상 네이버 블로그만 바라보고 있을 수만은 없기 때문이다.
어느 유튜브 영상에서 홈페이지형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활용해서도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하는 방법을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다.
돈네고 배우는 유료강의다.
블로그를 하다보니 배우는 것이 다른 블로거들이 작성한 후기들이다.
블로그 마케팅 강의이든 페이스북 강의이든 돈버는 강의는 많이 들을수록 좋다고 했다.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을 하기로 했다.
마케팅관련서적이나 ppt자료나 pda자료등 닥치는 대로 돈버는 공부를 하고 있다.
조급한 마음 가지지 않고 나름대로 컨트롤하면서 배워가고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들이 하나 둘씩 올라가고 있다.
2월달에 한개 5월에 공지글 한개 6월부터는 초여름 더운날에 방구석에서 제대로 일을 만들어 볼 생각이다.
오늘 6월 14일 딱 반 남았다.
6월달의 목표는 큰 욕심은 없다.
구글 애드센스 최종승인까지 하면 좋겠지만 1차승인 이라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성 글을 써야한다는 부담은 있지만 다시 블로그 초보라고 생각을 하고 나만의 글쓰기 패턴을 찾아야 할 것 같다.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공부도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
주제에 맞게 마케팅에 대한 소재로 다양한 글쓰기를 해야하기 때문에 글감소재부터 이미지까지 어떤 글씨체를 사용하고 블로그를 어떻게 꾸며나가고 3개월에서 연말까지는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키워드 최적화하여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할 생각이다.

직장 다니면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았으니 제휴마케팅에 대해서도 잘만 하면 내 월급만큼 벌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다시 도전해 볼 생가이다.
우선 cpa나 cpc광고 아니면 요즘 대세인
cpi을 중점적으로 해 볼 생각이다.
나날이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어나고 용량도 커지고 앱설치도 다양화 되어서 꼭 필요한 어플설치가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게임어플설치가 많이 이루어지고 10대를 타켓팅하면 좋을 것 같다.
스마트폰에 왠만한 어플들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이다.
게임어플시장도 나날이 늘어나고 cf광고제작하여 수많은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
잘만하면 대박칠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필자가 욕심없이 하려는 것이 구글 애드센스이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광고코드를 등록해서 내가 쓴에 맞는 광고를 달리고 클릭하면 약간에 커미션이 발생하는 시스템이다.
블로그 글수가 많이 늘어 날 수록 광고도 늘어나고 내 글이 인기있고 방문자가 늘어나면 더 많은 광고를 볼수도 있고 클릭 할 수 있는 전환률이 늘어나고 수익도 많이 발생 할 것이다.
제휴마케팅 지금 아직 시작도 못하고 있지만 멀지않은 시간에 광고를 넣고 글쓰기에 어떻게 제목과 키워드를 최적화해서 단가를 더 올리고 수익을 많이 받을까 고민하는 날이 올 것이다.

이것이 내가 제휴마케팅을 꼭 할려고 하는
이유이다.

나의 미래를 위해서
두번째 스무살에 처음 꿈을 가져보는
시골아제 희망이기 때문이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