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블랙데블 마케팅 사냥꾼입니다.

솔직히 딱딱하고 어려운 주제를 선택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처음에는 무작정 시작했지만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계속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를 이어가기 어려웠던 것도 현실이다.

무작정 글쓰기를 했고 어려움도 많이 있었다. 그리고 초심도 잃어버리고 하루에 글쓰기 하나도 어려워했던 기억이 난다.

초심을 잊어버리지 않고 글쓰기 이어간다는 것이 간단 것이 아니다.

늘 새로운 것들 찾아야 하고 이제 주제를 정해서 블로그 글쓰기를 해야 한다.

마케팅 이야기를 잘 꾸며서 재미있기 구성해야 하고 어차피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고 있다. 아직도 작은 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우울안에 갇혀지내고 있다. 아직도 큰 세상을 만나지도 경험해 보지도 못하고

우물에서 허우적 거리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4차산업혁명 시대에 다시 마케팅이야기로 돌아왔다. 이제 초심을 잃어버리지 않고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와 다음카카오 에드픽에 올인하기로 했다. 어렵게만 생각했던 그 순간이 이제는 사라져버렸다. 움츠러들고 할 시간이 없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나가야 할 시간만 잊지 우물안에 갇혀 지냈던 시간들이 아깝게만 느껴진다. 약간만 생각을 달리하면 모든것이 해결되는데 아직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시간은 지금도 변화고 있다. 얼마전에 자율주행차에 대한 뉴스와 기사를 읽고 보았다. 시대는 점점 4차산업혁명의 정점인 전기차와 수소차 IT& 인공지능과 5G가 결합되어서 사물인터넷 세상으로 변하고 있다. 시대에 뒤떨어지는 삶을 살면은 안될 것같다. 그래서 결심하게 되었다.

앞으로는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초심에 극초심을 더 해서 수익형 블로그 마케팅 지속적으로 글쓰기를 할 생각이다. 필요하다면 마케팅에 대한 자료수집은 물론 공부도 할 생각이다. 아직 늦지 않은 것 같다. SNS이용한 마케팅도 있고 페이스북, 카카오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과 사물인터넷 인공지능등 그리고 요즘대세인 클라우드 마케팅, 비트코인 전자화폐와 마케팅과 연관하여 엄청난 속도로 진화하는 세상에 발 맞추어서 마케팅 신 지식도 진화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 우물안에서 알지 못했던 세상을 필자인 블랙데블과 마케팅 사냥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어렵고 딱딱한 주제를 어떻게 하면 쉽고 재미나게 풀어나갈 수 있을까? 필자 스스로도 기대가 된다. 마케팅 사냥꾼이 되어서 마케팅 대한 모든 것을 사냥할 생각이다. 무덥고 힘든 일상이 시작되는 새벽시간이지만 앞으로 찾아올 더위와 장마로 인해서 그리고 코로나 19를 이겨내면서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박수 보내고 싶다. 지금까지 힘들게 잘 버텨주었다고 말해 주고 싶다.

 

어려운 시대를 보내고 있지만 앞으로 더 어려운 시절이나 더 어려운 순간이 찾아올지도 모른다. 코로나19 사태가 누가 이렇게 장기화되어서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줄 알았나 그것은 신만이 알고 있을 것이다. 그래도 다행인것은 백신 접종으로 인해서 점점 코로나 19도 끝이 보인다는 것이다. 그렇지만 아직도 방심할때가 아니라고 생각을 한다. 필자의 도전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지금은 어떻게든 하루에 글수 4개로 하고 있지만 일상다반사와 취미 마케팅에 대한 사례와 마케팅의 종류등 다양하게 마케팅 활용하고 마케팅에 대한 최신소식들을 전할 생각이다. 소중한 내 보물들로 만들생각이다. 내 느낌과 생각들을 아낌없이 표현할 생각이다. 블로그 글쓰기, 필자 역시 지금 이순간에도 글쓰기 마케팅을 하고 있다. 모든 주제들이 모든 글들이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마케팅에 한 부분이 되어서 살아나고 있다.

 

블로그 글쓰기 마케팅이다. 그래 이것으로부터 시작을 하고 있다. 지금도 글쓰기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갈아탈때는 걱정도 엄청 많이 했디. 티스토리 블로그는 전문적이고 어렵다고 했는데 아직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해서 많이 알지 못하고 있다. 어떻게 꾸미는지 조차 모르고 있다.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해서 일년이든 10년이든 한가지씩 배워 볼 생각이다. 아직 필자가 살아있다면 지금 이순간에 약속할 생각이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죽는 그 순간까지 해 볼 생각이다. 앞으로 10년동안 남아 있는 시간이다. 이후에는 노후에 대해서도 필히 생각을 하고 있어야 한다. 지금은 아직 미미한 수익이다. 그렇지만 앞으로 글 수가 늘어나면서 더 나아질 것이다. 글쓰기 마케팅 힘을 보여줄 생각이다.

 

필자의 블랙데블의 모든 것이 숨쉬고 있기 때문이다. 글쓰기 마케팅 이제 초심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보려고 한다. 다른 사람 글들을 카피하든 창작하고 마케팅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가 되든 그리고 배우고 자료수집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소개하는 큐레이션을 하든 어떻게 하든 많은 것을 배우고 글쓰기 마케팅에 마케팅의 노하우를 담아 볼 생각이다.

 

 

나는 마케팅 사냥꾼 블랙데블이다. 어렵다고 피해갈 생각은 이제 하지 않을 것이다. 스스로 극복하면서 글쓰기 마케팅을 완성해 볼 생각이다. 시작이 반이니까? 멋진 사냥감을 찾아볼 생각이다. 늘 새롭게 늘 진화하는 변화하는 세상처럼 스스로 갇혀있는 틀을 과감히 이겨낼 것이다. 아직 희망도 있고 시간도 남아 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