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꿈꾸는 시골아재 마케팅 이야기 운영자 블랙데블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시작합니다.

주로 수익형블로그로 제휴마케팅을 할 생각이고요

이론적인 부분고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어 볼 생각이네요

지식이 부족하다면 관련서적이나 인터넷에서 자료수집을 해서라도 채워 넣을 생각이네요

시골아제안 제가 지식도 없이 시작을 했는데요

블로그는 한번 실패했던 경험이 있네요 경험부족으로 시작해서 중간에 포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시작은 초라하게 인사말로 시작을 하지만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열심히 운영을 해서

돈도 벌 수 있으면 좋겠지만 처음부터 그것은 무리라고 생각을 하네요

처음시작은 마케팅 공부를 하면서 얻은 지식이나 시골아재가 앞으로 해야 할 마케팅 공부를

해서 마케팅 전문가가 되었으면 하고요

프로마케터가 되어서 돈을 많이 벌었으면 합니다. 역시 불순한 생각이지만 제휴마케팅을 하려고

시작을 했으니까?

아직까지는 직장을 다닐 수 있지만 미래에도 직장을 계속 다닐 수 있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온라인마케팅전문가가 될 수 있는 준비를 시작한다면 노후생활도

편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로 시작해서 조금씩 착실하게 준비할 생각으로 마케팅의 모든것을 배워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죠 구글애드센스 초보자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한번 도전해 볼 생각이네요

네이버 블로그 하면서 배운 것을 티스토리에 쏟아부을 생각이네요

한가지 주제로 써야하고 카테고리도 한가지로 통일시켰네요

주제는 이미 정하고 왔기 때문에 마케팅관련해서 자료를 수집하고 글쓸준비가 되면 시작할

생각이네요

마케팅 이야기 시작전에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첫글인데요

앞으로 어떻게 쓰겠다는 글보다는 물 흐르듯이 써내려가면 될 것 같아요

티스토리는 전문적인 글 들이나 정보성을 가지고 글을 써야한다고 합니다.

 

너무 딱딱하지 않게 써야 할 것 같다고 생각을 하고 전문적이고 정보성도 있게 노하우도 담아

있어야하고, 무엇보다는 블로그 방문자들 니즈에 맞아야 될 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검색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검색자 입장에서 온라인마케팅,바이럴마케팅, SNS마케팅, 필자처럼

돈을 벌려고 마케팅을 시작하는 분도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필자 역시 돈을 우선 벌어 볼려고 시작을 했으니까? 첫글 이후에는 바로 구글애드센스 관련

포스팅을 할 생각입니다.

필자 블로그 첫글이후에 일차 목표는 구글애드센스 2차까지 승인을 받아서 광고등록하는 것이

일차 목표로 세웠습니다.

이후에 일들은 구체적인 계획이 없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추후에 계획 할 생각입니다.

티스토리에 대해서 아직 왕초보 수준이기 때문에 앞으로 운영방법에 대해서도 배워야 할 것이

한두가지 아니 거든요

 

 

 

시작은 초라하게 이렇게 시작되네요

마케팅이란 무엇인가부터 철저하게 파헤쳐 볼 생각입니다.

필자 역시 마케팅에 왕초보된 입장에서 티스토리에 마케팅 이야기로 운영을 시작했으니

온라인마케팅 전문자격증 하나정도 따고 갈 수 있도록 할 생각이네요

몇년후에는 위대하게 변할지도 모르겠네요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블로그에서 보여질 수 있도록 자료수집하고 연구하고 기록 할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블로그 "시골아재 마케팅 이야기"를 혹시 나중에 라도 구독하게 되신다면

지켜봐주세요

많은 분들의 응원이 꼭 필요하거든요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시골아재도 알고 싶네요

한 10년정도는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보다 틀려서 모든지 설치형이네요

많이 달라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이 필요하네요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도 진행해야 하고 카페활동에서는 CPA광고 글쓰기를 하고 있는데 지금은

잠깐 준비중이라고 생각을 하면 될 것 같네요

구글애드센스와 CPA광고 글쓰기가 시골아재가 제휴마케팅 하는 이유가 될 것 같네요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면 한 10년도 넘을 것 같아요

그때 정도면 진짜 마케팅 전문가가 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네요

 

다음 포스팅 부터는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왕초보자도 알 수 있도록 이야기를

시작할 생각입니다.

시골아재 마케팅 이야기 기대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